내 본진 고척 음향 나도 그렇고 팬들도 좋았다는 평 많았음4층도 갔는데 좀 울리긴 해도 막 최악일 정도는 아니었음근데 고척 후기 중에 음향 개쓰레기라는 후기가 많네같은 공연장이어도 음향 잡는건 다 다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