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홍원이 이제야 이렇게 성공해서 폭로한다는데쇼미 준우승이나 본인 앨범 타이틀곡 몇천만 찍을때도 폭로 안하고 존버하다가 육아유튜버 시작하니까 폭로한거임….쇼미끝나고 나락갔으면 억울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