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국대 어떻게 된거임… 같은 아시아인데 누구는 악바리 근성이고 누구는 걍 대충대충이고 걍 개쪽팔려ㅋㅋㅋ 일본이 이겨야지 우리가 올라갈 확률 높다 하는건 더 쪽팔리고 하다하다 일본한테 빌붙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