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6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33

이번 월드컵에서 LA가서 경기할 가능성 높으니까

미리 적응도 하고 월드컵에 도움이 되기 위해서 간거 맞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근데 결국 3위 여서 LA에서 못뛰게 된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욕나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국대에 너무 진심이라 더 마음이 아픔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짜 손흥민ㅠㅠ 여러가지로 진짜 심정이 말이 아니겠다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난 만약이적해도 유럽내에 다른리그로 이적하겠지 생각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일부러 몸 맞출려고 la로 간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인터뷰도 그렇게 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ㅁ ㅊ 그건몰랏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연들으니까 더불쌍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월클들이 제일열심히하고 쩌리들은 서있음청년하는게 ㄹㅈㄷ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랭..이건 몰랏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월드컵 이유가 가장 크댔음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축협 개패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 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흥민도 그렇고 몇몇 다른 선수들도 노력이 있고 간절함이 있을거고, 조규성도 죽을만큼 아팠다가 국대 복귀했다고도 들었고
A조가 꿀조라는 얘기 나올만큼 충분히 2위할 수 있는거였는데 왜 굳이 마지막에 그거를 망쳐놨을까.....
차라리 체코 전처럼 똑같이라도 하지.... 손흥민 이재성 선발로 뛰게 해주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선수는 이렇게 진심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와 진짜 대박이다 그냥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협해체해라걍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팀 이적할만큼 그정도로 진심이라고 ....? 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진짜로......? 아 진짜 소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맞음 개빡친다 엘에이 사는 교민으로서 너무 좋았는데.. 정작 가장 큰 이유가 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맞아 LA에 한국 교민들도 많다던데!!ㅠㅠ 진짜 거기서 경기했으면 우리나라 응원소리도 장난아니고 좋았을텐데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대박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 난 그래서 32강 꼭 갔으면 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모든 행운이 오기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ㅠ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괴담출 안 본 눈 사고싶다..
11:38 l 조회 2
해축ㄱ인가 거긴 경기끝나고 홍명보가 패작한거라 믿더라
11:37 l 조회 4
나만 월드컵 관심없냐..ㅋㅋㅋㅋ
11:37 l 조회 4
버블 한 명 더 결제하고 싶은데 둘 중 누구 하즤
11:37 l 조회 10
토이스토리5 제작진이 테일러 스위프트를 설득한 한 문장
11:37 l 조회 12
지금 아예 가능성 없어..?2
11:36 l 조회 28
OnAir 화 호주 방금 잘 찼다1
11:36 l 조회 13
티켓베이 계정전달 해본사람 3
11:36 l 조회 13
어짜피 망한거 뭐 32강 가봤자 뭐해 경우의 수를 따져봤자1
11:36 l 조회 34
잼런 뭐야..?..
11:36 l 조회 16
정국이 자기가 이쁜줄 아는거 같지?4
11:35 l 조회 29 l 추천 2
박주호가 젤 빡칠듯
11:34 l 조회 65
벤투-클린스만-홍명보 차이 한짤요약이래..ㅋㅋㅋ4
11:34 l 조회 142
요즘은 인플루언서 연예인 경계가 흐릿해진 느낌1
11:34 l 조회 21
부산익들아 28일에 야구도 있다던데 맞아?1
11:34 l 조회 14
어제 산책축구 중에서 너무 열심히 뛴 선수들 눈에 띄더라1
11:34 l 조회 57
멕시코는 진짜 해줄거 다 해준거네....
11:34 l 조회 50
OnAir 튀르키예 골
11:32 l 조회 45
아 호주 파라과이 너무 재미없네....3
11:32 l 조회 72
그럼 앞으로 사정생겨 못가는 사람만 원가양도로 티베 쓰는거야?10
11:31 l 조회 8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