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ㄹㅇ 축알못이라 1도모르겟네
대표 사진
익인1
장기 프로젝트로 계속 키우는중 엄청 발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도 잘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8강도 못가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진짜 특이함 솔직히 일본 얘넨 투자 대비 효율이 ㄹㅇ 안나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도 협회가 투명하진않은가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명도는 모르겠긴한데 그정도 투자하는거면 준결승 근처에 비비기라도 해야할텐데 이게 안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게 ㄹㅇ 웃김 투자는 겁나 하는데 8강 못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본 투자 대비 효율이 ㄹㅇ 떨어짐 아마 우리나라에 저정도 지원 해줬으면 과장 보태서 준결승 비비고 2002 신화 다시 썼다 지금 멤버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들말로는 우승을 목표로 출전하셨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거긴 스포츠 투자 많이함 축구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02년에 처망한이후로 쏟아부엇다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잘하긴한데 강팀들에 비빌정도는 아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해서 발전하는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투자를 많이 하고 이번에 실력 더 늘기는 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난 월드컵도 토시 하나 안 빼놓고 똑같이 이런 말 나왔는데 우리랑 성적 똑같았어 16강에서 광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가 더 잘했지 지금은 아니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월드컵 성적으로는 16강이 최대긴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넨 우승 목표로 계획세움 우승 목표 비웃을 수 있는데 경기력 차이 계속 벌어지는거 보면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넨 20~30년전부터 쌓아올려서 기반이 튼튼함 우리랑 다르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축알못이면 피파랭킹정도만 봐도 ㅇㅇ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렇게 잘하는데 왜 항상 16강에서 멈춰있는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적어도 응원하는 국민이 경기록 보고 욕은 안할정도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002년도에 자극받고 투자를 오지게 했는데 이정도가 잘하는거면 음..난 모르겠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본은 이제 축구 엄청 잘하네..
10:22 l 조회 1
홍명보 이 사진 개열받네
10:22 l 조회 1
재현이 윤오의 일상 찍엇나...?
10:22 l 조회 1
장터 룐룐 모자키링 하나만 댈구 가능한 듀듀 있나요..!
10:22 l 조회 2
축구력도 타고 나는거다 한국이 수천억을 써도 에콰도르, 알제리같은 나라한테도
10:22 l 조회 2
라이즈 소희 씨피컴퍼니 데이즈드 화보 예고 떴어4
10:21 l 조회 25
이번엔 호주가 이겨야 되는 거여?3
10:21 l 조회 14
호주 파라과이전이 중요한게 비기면 2장 주는거라…3
10:20 l 조회 37
'옥문아들' 장항준 "아내 김은희 수입 넘은지 오래…내 카드 준다"
10:20 l 조회 11
황인범은 진짜 조금만 강팀만 만나면 지워지는거 어떻게 하면 해결됨?2
10:20 l 조회 19
선수들이랑 스태프 뭐하고있어?2
10:20 l 조회 8
일반적인 사람은 애국심이 있지 다른나라에 '뽕'이라는게 없다는 걸
10:20 l 조회 18
아니 걍 여기서 일본 좋은 얘기가 나오겠냐 지금 우리나라 지고 있는데2
10:20 l 조회 15
보넥도 이번에 부산은 콘서트 처음인거야 ??
10:20 l 조회 11
외국인 감독이 한국축구 감독하다가 본국 돌아가면서 '한국축구는 돈과 스폰서에 의해 움직인다' 이랬잖아1
10:19 l 조회 35
일본 싫다하면 중뽕되는거 ㄹㅇ5
10:19 l 조회 48
OnAir 파라과이 호주가 진짜 마지막코인이라고 생각하는중 오늘 나는 호주 국민이다9
10:19 l 조회 39
저 아시아로 묶어서 일본 응원해야된다는거 전형적인 일본인 논리인데1
10:18 l 조회 37
축협은 일본 잘하면 안긁히나?3
10:18 l 조회 32
스포츠에서 경우의수가 있는경우는 축구만 있어?4
10:18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