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4
OnAir 현재 방송 중!
경기내용 걍 개발리노
대표 사진
익인1
일본잘한다는것도 우리나라나 아시아중에 잘한다는거지 유럽애들이랑 대면솔직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저번 월드컵 기억 안나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번월드컵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죽음의조에서 유럽 강국들 이겼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6강 끝이잖음
스웨덴이원래 못하는나라도아니고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 그니까 잘한다고ㅋㅋㅋ
유럽에 그렇게 안밀려 물론 유럽이 더 세지만 잘하고 있는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2에게
ㅇㅇ잘하는건맞는거가틈
막 유럽다 처바르고 프랑스마냥 잘할거같고 그런거 상상하는애들한테 하는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1에게
에이 그건 아니고… 그런 우승후보는 우승 후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그정도는 아닌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무승부인데다가 경기 내용만 봐도 비등비등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뺌 이미 진출 확정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정도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 2군이야 후반에 주전 다 뺐음 짜증나지만 일본 지금 엄청 잘하고 있는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반전 뛰는 멤버들은 그냥 경험 쌓으라고 내보낸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반전에 바뀐거야? 어쩐지 후반에 갑자기 전반보다 못한다 싶었는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양쪽 다 지금 그대로 끝나도 그냥 올라가니까 우리 입장에서는 최악이지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차피 32강 확정이고 선수들도 1군 선수가 아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체격차이 때문아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래 스웨덴이 잘하는게 정배아님....? 일본이 안밀리고 있는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난 부럽다....저 경기력조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22 저정도조차 못되는 여기는 가망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 밀리는 게 잘하는 거임 지금 뛰는 애들 1군 아닌 애들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부러움 우리 상황보다는 좋아보여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1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2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7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3
13:40 l 조회 78
지디 vs 우디
13:40 l 조회 24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6
13:40 l 조회 64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1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6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2
13:39 l 조회 3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6
13:37 l 조회 262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1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75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7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3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5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3
13:3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