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5

일본 꼬숩다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먼저 귀국할게

너네도 곧 따라오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재밌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 뭐가 꼬수워 암울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쟤넨 올라가기라도 하지 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이 폭삭 무너졌는데 남의집 흔들리는 거 보고있냐?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열심히안했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은 브라질 이겼음 잉글랜드 독일 스페인도 다 이겼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일본 겁나 잘하던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차전 보면 우리보다 훨 잘함 ㅠ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은그래도 잘하는데 대진운이안좋아서그렇지 우리는시벌뭐임ㅋㅋㅋㅋㅋㅋ 남아공 멕시코도못잡아서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또 텍스트쓰니까 홍명보 역겹네진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개빡침 일본은 저렇게 올라왔는데 우리는..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프랑스랑 붙는다더니 예상대로 브라질확정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비니시우스가 개털어버릴거 같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래도 쟤들은 올라가서 누구랑 붙기라도 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본이 이길수도있어
쟤네 요즘 장난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겟냐 스웨덴이랑 비기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무리그래도 내이마르 비니시우스가있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무리 잘해도 이건 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비꼬는게아니라 진심 축구첨보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비니시우스 폼도 장난 아님 비니시우스가 별로면 해볼만한데 싶겠는데 조별예선에서 걍 미쳐날뜀 쿠냐도 괜찮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오늘 본 댓글중에 제일 웃김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본 입장에선 최근에 브라질 이겨봐서 프랑스 모로코보단 해볼만 할걸 어떻게 올라가든 다 헬이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쟤네는 32강 나가기라도 하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본도 광탈 가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32강 올라간 게 어디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일단 이번 월드컵에서 진적은 없잖아. 부럽긴해 브라질이랑 붙어보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도 프랑스 모로코보단 제일 해볼만한 상대임 놀랍게도 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
13:42 l 조회 10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8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5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10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5
13:40 l 조회 95
지디 vs 우디1
13:40 l 조회 24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7
13:40 l 조회 75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2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9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3
13:39 l 조회 3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8
13:37 l 조회 279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3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80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9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4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