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정보/소식] 오피셜) 일본 vs 브라질 32강 대진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일본 잘가고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브라질화이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 먼저 잘가 빠이짜이찌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뽕이야? 왜 화났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나 일뽕이야 ㅎㅎ 한국축구 너무 못하더라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웁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하는 종목이 뭐 있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브라질 화이팅!! 비니시우스 가즈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ㅇㅇ 한국 탈락 ㅊㅋㅊ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력이 너무 처참해서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케 일본이 좋으면서 이민도 못 가고...처참한 인생이네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서 어깨빵 당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아공한테도 지는 주제에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아공한테 지는건뭐 나도축협욕하는중이라 별타격없고
넌일본가면 어깨빵당할거같긴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일본 갈 일 없어서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일본갈일없는일뽕은뭐임..? 돈안되는짓 골라한다더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한국에서 부자로 살거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그래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이말이 왜케웃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니시우스한테 개털릴 일본 볼 생각에 신나면 개추 같이 죽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국 32강도 못올라오고 처참하게 탈락해서 질질 짤 생각에 신나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8강이나 32강이나…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 그 쉬운 32강도 못올라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긴 한국 축구는 계속 지기만 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다른의미로 저 경기 궁금하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브라질도 예전 브라질이 아니고 일본도 예전 일본이 아니라 모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경기 어떻게 될지 너무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걱정이나 하자 싶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뽕댓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일본 갈 일 없는게 아니라 갈 돈이 없는거겠지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본이 이길 수 있지 우리나라도 남아공한테 질 줄 알았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ㅋㅋㅋ큐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
13:42 l 조회 10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8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5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10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5
13:40 l 조회 95
지디 vs 우디1
13:40 l 조회 24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7
13:40 l 조회 75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2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9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3
13:39 l 조회 3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8
13:37 l 조회 279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3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80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9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4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