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1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국내에서도 전체인기글 1위 찍을 정도로 말나온 상태
사진 원본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마플] 인스타 과보정으로 알티타고있는 방탄 지민 | 인스티즈


익인37 

최근에 브라질 트위터리안이랑 붙었었는데 한국 백인으로 만드는 보정이걸로,,, 말빨로 계속 뭉겠었다가 지민이 직접 올린 보정짤 때문에 브라질한테 대패함 

 

한국인들 조롱 엄청 당하고 내 탐라에 다 이런거만 올라옴 심지어 지민쪽 잘 모르는데도

대표 사진
익인1
비율 좋게 찍고 얼굴 예쁜거 골라서 올리는 인스타랑 게티랑 같을수가 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근데 남돌이 저렇게 홈마보다 심한 보정한거 올리는건 첨 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다 그냥 자연스럽게 올리지 키우고 깎고 허옇게 날라간거 올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여돌은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 보정은 본인이 직접 한거야? ? 현실과 보정갭이 크긴 하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고성 게시물이니까 회사에서 해주지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티 저거 그냥 그 외국인 연예인들 찍듯 짧게 찍은거 아냐? 190을 150으로 보이게 하는 그런 느낌으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요즘 게티 다 잘나와서 ...ㅇ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정을 팬이한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요즘 게티 이미지 좋아졌다고 이 사진 게티 맞냐는 글 많이 봤었는데 지민은 피하지 못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일단 저 헤어를 좀 어케 해야될듯... 저 머리 안 어울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쟤는 화이트워싱이라고 안 까나 방탄 파는 외국애들 트위터에서 툭하면 말 얹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ㅁㅍ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그럼 인스타에 보정 안 된 사진을 올리겟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과보정이라잖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고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게티 사진 어둡게 역보정히고 키도 줄여놓은 거로 대놓고 명예훼손 전시하는 안티 계정들 가져와서 뭐함?
하다하다 게티 역보정해서 까질을 하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밑에 사진 가져온건 다 원본아님? 저것도 역보정?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들 보정한 사진 올리겠지 근데 저정도로 재창조 수준으로 늘리고 머리 줄이고 이러면 누구라도 말 나올듯....?그냥 적당히 팔자주름 정도만 했어도 이런 반응 아니었을꺼 같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중이 나같아서 슬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ㅁㄱ ㅅㄱ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연히 보정은 좀 해서 올리는게 맞는거긴한데 본인부터 외모정병 심해보이긴해서 어떻게보면 안타까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굳이 쓰고 싶었으면 그냥 게티랑 인스타 사진만 가져오면 되는 거 아니냐 계정들 너무 찐 정병계들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역보정이라기에는 영상이...근데 그럼 엄연히 행사인데 인스타에 그럼 날 것 올리냐 싶기도 하고 저게 약간 외ㅋ퀴들 패악질에 벼르던 애들이 딴지거는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진짜 보정 신기하긴 해 요즘 트렌드가 저정도로 보정하는건 아니라서.. 보정법이 약간 2010년대 초반? 너무 본판 뭉개질 정도의 보정이라 반응이 안좋은거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1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2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7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3
13:40 l 조회 78
지디 vs 우디
13:40 l 조회 23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6
13:40 l 조회 64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1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4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2
13:39 l 조회 30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6
13:37 l 조회 262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1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75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7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2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5
빅뱅 앙콘은 언제쯤해 ?!3
13:3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