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가면 홍이 계속 해먹는다고 하는데 32강 못가도 홍은 계속할걸....축협이 갈아엎지 않는 이상은 정몽규 하나 나갔다고 끝난게 아님 걍 열심히 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32은 갔으면해
뭐 가면 홍이 계속 해먹는다고 하는데 32강 못가도 홍은 계속할걸....축협이 갈아엎지 않는 이상은 정몽규 하나 나갔다고 끝난게 아님 걍 열심히 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32은 갔으면해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뭐 가면 홍이 계속 해먹는다고 하는데 32강 못가도 홍은 계속할걸....축협이 갈아엎지 않는 이상은 정몽규 하나 나갔다고 끝난게 아님 걍 열심히 하는 선수들을 위해서라도 32은 갔으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