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7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5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님 남돌 본인 계정?
대표 사진
익인1
회사아닐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계정에 올라온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가 해준거 아닐까 본인이면 아이돌 하지말고 취업하셔야함 진짜 야금야금 잘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정적 언급이 없는데 왜 마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홈마 사진들 봤는데 진짜 지민이 올린게 제일 보정 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홈마도 저정도는 안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민 저런 보정할줄 모름 인스타도 잘못해서 도움받고 올리는데 저런 사진들도 당연히 회사한테 받아서 올리는 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딱히 그렇진 않을것 같은데?
사진에 글도 잘 쓰고 하지 않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스스도 안 올려본 나도 사진 올리기랑 글은 잘쓴다 그건 기본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 난 인스를 아예 안해서 잘 모르긴 한데. 단순히 글쓴걸 찍어서 올리는게 아니었지 않나? 영상에 글썼던것 같았는데? 그리고 제대후에 엄청 늘었다고 칭찬하는 글 많이 본것같았는데 그럼 그거 다 도움받아서 올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Thisisjimin 릴스영상도 스탭형들 도움받아서 올린거라고 했음 슈가도 자기랑 지민이는 인스타같은 거 잘 못하는 멤이라고 언급함
그리고 멤버들 콘이나 행사 끝나고 인스타에 올리는 사진들 회사에서 보정해서 주는 사진들임
회사오피셜짹이 콘 끝나면 올려주는 오늘의방탄 사진보면 다 보정짤들인 거 모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그건 알지 그거 말고 개인이 올리는거 전부 도움받아 올리는거였어? 당연히 춤추는거 공연영상 이런건 누가 찍어줘야 올릴수 있다는것 정도는 알지 난 셀카 이야기한거였어
셀카 찍어서 화면에 여러개 있던거 거기에 이것저것 편집효과 넣었던것 본것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2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0분 전
대표 사진
익인12
6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9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민 디올 행사만 하면 왤케 난리릉 치는애들이 있지 뭐 지돈 뺐어서 디올백샀나 지민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본인들 인생 맘에 안 드나보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다른 사람 수준으로 보정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댓정안하는거보니 정병인가보네 신고하세요 여깁니다 여기도 강퇴시킵시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플 ㅁㄱ ㅅㄱ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
13:42 l 조회 10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
13:42 l 조회 8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
13:41 l 조회 15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득
13:41 l 조회 10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5
13:40 l 조회 95
지디 vs 우디1
13:40 l 조회 24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7
13:40 l 조회 75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2
13:40 l 조회 21
클린스만 악재가 아직까지 지속되는거임..1
13:39 l 조회 22
요즘 신사의 품격 쇼츠에 많이 뜨는게 갸웃김ㅋㅋㅋㅋㅋ3
13:39 l 조회 25
ㅌㅇㅌ는 진짜 도태찐따집합소가 맞나봄3
13:39 l 조회 49
국대에서 이강인한테 홍명보 울산맡았을때 울산에서 이청용이나 바코가 하던 롤 준거같은데3
13:39 l 조회 31
결국 김승규 실책만 아니었어도 진출이네 진짜 하 ㅋㅋㅋㅋ18
13:37 l 조회 279
축협더러운색이들 슬슬 선수문제로 물타기하네
13:37 l 조회 23
요즘은 국대들 테러 안하나?5
13:36 l 조회 80
트친 갠맨하는거 보고 공수치와서..
13:36 l 조회 31
당연히 선수들도 잘못하긴 했지만6
13:35 l 조회 110
내향인 지금 앤톤 버블보고 감동함3
13:35 l 조회 99 l 추천 6
나는 양쪽이 다 열애설 터진 애들이었는데 캐해때매 맛있게 먹음
13:35 l 조회 24
난 그래도 32강 올라갔으면 좋겠는데 ㅠ13
13:35 l 조회 1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