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38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13

[잡담] Q: "이강인이 커트해서 나가려고 할 때 선수들이 열심히 안한다는 느낌을 받기도 한다.” | 인스티즈

https://m.sports.naver.com/fifaworldcup2026/article/468/0001250247

🤬

대표 사진
익인1
저 답변을 한 사람이 감독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남탓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 그런 소리 나오게 한 아저씨 당신이 문제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또 선수탓 시작했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경기본거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감독을 왜 하니? 그 정도 흐름도 못느끼고 보는게 감독임? 깜냥도 안되는 자리 스스로 물러났어야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강인이 소리질러도 할말없긴함 안정환도 이소리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감독이라는 놈이 내부에서 그걸 못느끼고 외부에서 그러니까 그런갑다하는거면 진심 그 자리에 왜있음?? 월드컵이 장난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또 선수탓 놀랍지도 않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저렁장면 평가전때부터 그랬는데 뭔 이제 알아보겟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축구모르는 내가봐도 이강인이 골쥐고있어도 보낼곳이 하나도없던데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술탓은 말도안되는게
13:45 l 조회 7
아시안컵도 그렇고 전술이 없어서 진 경기들인데
13:44 l 조회 5
신태용 소방수로 국대감독하긴 했는데 자기탓만 하고 그래도 선수탓은 안함
13:44 l 조회 6
LA에서 경기하는거 날린것도 개아쉽네2
13:44 l 조회 10
하이브 주식 왜이럼?? 방탄 컴백하면 오를거라 하지 않았음??
13:44 l 조회 14
야구팬들은 야구도 이만큼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할까?
13:44 l 조회 18
울고싶다 홍명보 왜 그랬을까
13:44 l 조회 9
스테이씨 진짜 예쁘다
13:43 l 조회 5
엘에이가 왜 우리나라 홈 경기장이야…?9
13:43 l 조회 63
어제 축구로 하루 지나면 기분이 괜찮을줄 알았는데ㅋㅋㅋ1
13:42 l 조회 10
감독이 엄청 중요하나보네9
13:42 l 조회 51
아니 선수들 맘에 안들면 교체도 해버리는게 감독아닌가
13:42 l 조회 13
엔재현 피드 여성분 사촌동생이신가봄4
13:42 l 조회 193
설영우 이태석 백승호 황희찬 진짜 실력없더라6
13:42 l 조회 58
난 축구 예전에도 지금도 관심없는데 예전엔 관심 없어도 아는 축선들이 많았는데2
13:41 l 조회 18
월드컵 경우의수랑 wbc때랑 경우의수라는건 똑같은데 기분 안좋은 이유가 이거인듯1
13:41 l 조회 27
신기하다 이 사람은 손흥민 선발제외 어케 알앗을까7
13:40 l 조회 234
지디 vs 우디1
13:40 l 조회 48
32강도 못간거 엄청 이례적인 일임?12
13:40 l 조회 183
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12
13:4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