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이기고 지냐 문제라던가 실력 문제라던가 그런게 아냐...차라리 열심히 뛰고 강대국한테 한 5대 0 이렇게 진게 훨씬 덜 치욕스러움
어제는 진심 너.뭐하는? 〈 이런 경기였음 1대0으로 진게 문제가 아니라 걍 예전 축구같은 투지가 전혀 안보임...
|
이게 이기고 지냐 문제라던가 실력 문제라던가 그런게 아냐...차라리 열심히 뛰고 강대국한테 한 5대 0 이렇게 진게 훨씬 덜 치욕스러움 어제는 진심 너.뭐하는? 〈 이런 경기였음 1대0으로 진게 문제가 아니라 걍 예전 축구같은 투지가 전혀 안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