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생각하는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무색무취인 아이스바 아트같은거 신선하고 좋다기존 앨범이 원색의 화려한 스타일이니까 이번에도 블루 배경에 톡톡 튀는 팝시클 컨셉일까 했는데 오히려 투명하고 차분한 이미지 많이 써서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