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선수들은 감독을 따른 것 뿐이다 자기가 감독 말 안 따르고 나섰다가 골 먹히면 누가 책임 짐?
이런 말이 좀 보이는데 물론 감독 말 ㅈ까고 걍 멋대로 판단해서 움직여 이건 아니더라도 아니 축구하는데 저리 걸어다니는 태도가 맞아? 일단 기다리고 지켜보더라도 좀... 같이 뛰어다니면서 못해?
|
다른 선수들은 감독을 따른 것 뿐이다 자기가 감독 말 안 따르고 나섰다가 골 먹히면 누가 책임 짐? 이런 말이 좀 보이는데 물론 감독 말 ㅈ까고 걍 멋대로 판단해서 움직여 이건 아니더라도 아니 축구하는데 저리 걸어다니는 태도가 맞아? 일단 기다리고 지켜보더라도 좀... 같이 뛰어다니면서 못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