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공 딱 세번 찼는데 그게 개똥크로스였는데
수비수 맞은것도 아니고 순수하게 본인 킥으로 홈런치는거
진지하게 축구 그만두고 발야구로 전향하셈ㅇㅇ거기가면 너가 손흥민임
아무리 우리가 풀백이 없다지만 넌 아님 진짜 아님 차라리 김진수같은 노장 데려와서 뛰게해도 얘보단 잘함
|
얘 공 딱 세번 찼는데 그게 개똥크로스였는데 수비수 맞은것도 아니고 순수하게 본인 킥으로 홈런치는거 진지하게 축구 그만두고 발야구로 전향하셈ㅇㅇ거기가면 너가 손흥민임 아무리 우리가 풀백이 없다지만 넌 아님 진짜 아님 차라리 김진수같은 노장 데려와서 뛰게해도 얘보단 잘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