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튜브나 다른데서마저도 진짜 정신병 아닌 이상 옌스 잘 안 깜 근데 당연한거 아님? 고작 후반 몇분 뛴 애 데려다가 조리돌림하는 게 더 이상한데 풀타임 뛰면서 죽쑨 애들만 절반인 판에
유튜브나 다른데서마저도 진짜 정신병 아닌 이상 옌스 잘 안 깜 근데 당연한거 아님? 고작 후반 몇분 뛴 애 데려다가 조리돌림하는 게 더 이상한데 풀타임 뛰면서 죽쑨 애들만 절반인 판에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유튜브나 다른데서마저도 진짜 정신병 아닌 이상 옌스 잘 안 깜 근데 당연한거 아님? 고작 후반 몇분 뛴 애 데려다가 조리돌림하는 게 더 이상한데 풀타임 뛰면서 죽쑨 애들만 절반인 판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