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다가 김영권선수 항의하는거보고 후다닥 달려감(항의했다가 카드받으면 퇴장)대신 레드카드받고 퇴장암턴... 대신 카드받아서 퇴장 안당한 김영권 선수 골로 당시 16강 진출했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