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년 살면서 공방처음가봐.....ㅠㅠㅠktx오래타야하는 완전 밑 지방+미당첨이슈로..
앨범은 안들고가도 되고, 신분증/불들어오는 응원봉/멜론 다운로드 프린트, 멜론 개인정보 프린트 이렇게 챙기는 거 맞지??
그리고 인원체크 시간이 9시 45분~11시면 11시전까지만 가면 되는 거 맞을까..?
|
2n년 살면서 공방처음가봐.....ㅠㅠㅠktx오래타야하는 완전 밑 지방+미당첨이슈로.. 앨범은 안들고가도 되고, 신분증/불들어오는 응원봉/멜론 다운로드 프린트, 멜론 개인정보 프린트 이렇게 챙기는 거 맞지?? 그리고 인원체크 시간이 9시 45분~11시면 11시전까지만 가면 되는 거 맞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