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0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나한테 얼굴 들이미는 거 보니

초파린지 뭐시긴지 같은데

왜 이러지 ㄹㅇ......? 매번 문도 잘 열어놓고

쓰레기도 매일 비우는데 ㅜ

대표 사진
글쓴이
참고로 나 바나나 싫어해서 집에 바나나 없어 ㅠ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긴게 정확하게 초파리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작은게 빠르게 날아다녀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초파리면 물에 치약 타서 분무기로 싱크대나 쓰레기통쪽에 뿌리고 다른 종류면 쌀이나 고춧가루 같은 봉지에 벌레 꼬였나 잘 봐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도 않던데 내가 그래서 혹시 아 미쳤다 어제 산 식빵에 알깠나? 했는데 그것도 아니었음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싱크대 배관타고 들어오는걸수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ㅜㅜㅜㅜㅜㅜ 이거 걍 여름이라 어쩔 수 없는거니?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식에서도 생긴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열받넼ㅋㅋㅋㅋㅋㅋ쿠ㅜㅜ 설마 거기서 알까서 생기는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집깨끗하게 쓰는데 한마리씩 돌아다님 개뿍쳐 쓰레기통도 반도 안차도 벌레꼬일까봐 이중으로 묶어놓는데ㅋㅋㅋ아파트라 소독도 주기적으로 하러 오시는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 나도 쓰레기도 진짜 늦어도 이틀에 한번 꼭 비우는데도 그래서 지금 빡치미 상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름이라 어쩔 수 없나?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파리 유인하는거 형광색 그거 설치해놓지 거기에 엄청 붙어있음 눈에보이면 그냥 손으로 잡아죽리는데 보면 없어 더 빡침 벌레때문에 여름이 싫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우리집은 가끔씩 배관마다 물 끓여서 부어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화장실 배수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ㅜㅜ 화장실 환풍기로도 들어온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여름이라 쩔수없지?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리스테린:물 1:1로 만들어서 뿌려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배관타고 들어온대더라 우리집도 음쓰는 처리기쓰고 청소도 열심히 하고 일쓰도 작은봉투 사서 자주 버리는데 지금도 내눈앞에 날아다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놔 어쩔 수 없구나?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파리 제거제 사서 뿌려봤는데도 소용없더라 그때만 잠깐이고 여름만 되면 진심 난리부르스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여름이라 어쩔 수 없는거지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짱나지만 걍 빨리 여름이 지나기만 비는중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초파리 유충은 어디에나 붙어있어서... 여름은 어쩔 수 없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 걍 잘 관리해도 그렇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배수구 타고 올라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쩔수없는듯..난 그래서 종종 포트에 물끓여서 하수구마다 부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이거 생각보다 효과좋음
플러스 다이소 알콜스프레이 사다가 쓰레기통에 종종 뿌려줘 가글희석수 보다 싸고 효과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레기통 봉투 뚜껑 한쪽만 열고 전기 파리채 대고있어 통 한번씩 치면 지들이 달려들어서 죽어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이강인이 공잡는데 나머지가 안뛴게 아니라 못뛴거인 이유
20:54 l 조회 1
눈치 없는 같씨피러들 진짜 한숨나옴
20:54 l 조회 1
OnAir 송아지 귀여워 광수 손가락 깨물어도 하나도 안아프다니
20:53 l 조회 2
아 송은석 개웃기게
20:53 l 조회 9
프랑스 폭염을 보고 깨달아버린 일본인
20:52 l 조회 11
C🦶이거 그냥 전세계욕 됐던데 나 해외에서 가방에서 뭐 떨궈서 저욕썼더니3
20:52 l 조회 40
인기가요 프랑스 특집 예고 보니까 소원을 말해봐 커버 하던데1
20:51 l 조회 11
프랑스 노르웨이 경기 볼거야??
20:51 l 조회 4
드림 팬미팅 폼 작성 내일까지임
20:51 l 조회 11
파루땅 완전 공주님... 👸🩵
20:51 l 조회 23
미야오 revenge 이거 개좋다
20:50 l 조회 3
오늘 원빈 다죽자파트 보실분7
20:50 l 조회 63 l 추천 3
추천에 원빈 라방 흘러들어왔는데 이거 보자마자 세상을 욕함4
20:49 l 조회 44
핱시에 이런 호러? 분위기 나는거 첨 아닌가2
20:49 l 조회 58
남녀 연습생들 회사에서 자주 마주치나?7
20:49 l 조회 50
연세대 대강당 2층 1열 vs 1층 뒤쪽 구석…
20:49 l 조회 6
엘르 김연아 상담소 영상
20:49 l 조회 11
우와 소 사료 하루에 16000~17000원이라니2
20:49 l 조회 18
마케페 전출 있나?
20:49 l 조회 10
손흥민은 진짜 응원을 안힐수가 없다1
20:48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