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크푸드 먹고 이긴자로 되면 억울하지도 않지
나 주로 먹는게
미니양배추 미니당근 브로콜리 컬리플라워-> 이걸 찜
그 위에 닭가슴살 + 달걀2개 + 아보카도 반쪽 + 고구마 조금 + 레몬후추+ 올리브유+ 발사믹 식초 드레싱해서
샐러드처럼 먹음
이걸 주로 먹는데 한번에 다 못먹음
거의 아침 점심 2끼에 나눠먹어
그리고 군것질 안하고 (군것질은 생각은 안나긴해,,)
저녁은 말차라떼 내가 집에서 만들어서
설탕 안넣고 한잔 마시거나
단백질 채우려고 단쉐 한잔
이렇게 먹는데 점점 처음처럼 막 배부른 느낌이 안나
처음엔 엄청 배불러서 안먹히는 느낌이었거든?
지금은 먹으려면 먹을수도 있겠다정도?
아니 나 왜 이긴자로 될까봐 불안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
운동은 원래 하긴했어 주 4회정도 하긴하고,,
지금 생리 일주일전인데 생리 영향일까?
2.5 첫펜 맞았는데 너무 빨리 적응하는거 아닌가해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