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중에 이렇게 성격 파악 안되는 사람 처음 봄
사람은 원래 입체적이고 다양성이 있는 건 알지만
말 수가 적고 조용한 편이구나~하면
생각보다 깨발랄하고 와다다다 말 할 때도 있고
특히 멤버들 한명 한명마다 대하는 성격도 달라지는 것 같아서 개신기함ㅋㅋㅋㅋㅋㅋ
시온이랑 있을땐 진짜 뭔가 수줍은 애기같은데
또 일 관련해선 둘이 반장 부반장처럼 리드해 나가는게 멋있기도 하고
리쿠랑은 꼭 동갑같잌ㅋㅋㅋㅋㅋㅋ뭔가 리쿠 잘 받아주는듯 하면서도 서로 편안하게 버석한 것도 같고
재희랑은 완전 형 뭔가 으른 형같은데 신기하게 막내라인 둘한테 다정한 것과는 약간 결이 다른 느낌? 티안나게 세심하게 다정한 느낌이고
료랑은 료가 뭔가 유우시를 진짜 잘 알아서?ㅋㅋㅋ 이상하게 막내랑 형인데 뭔가 편한 찐친 느낌 남
사쿠야랑은 진짜 자기 친동생처럼 대하는 것 같아 다정하고 ㄹㅇ 애기같이 보는 것 같은데 또 감히 형아한테?하고 장난칠때 안져주는 느낌도 있는 것 같고 ㅋㅋㅋㅋ엄청 편해보임
사람이 되게 굳건해보이고 감정에 잘 휘둘리지 않아보이는 것 같으면서도 여려보이기도 하고 활발하지 않은 것 같다가도 활발한 것 같고 진짜 이렇게 특이한 캐릭터 처음봐서 너무 신기해
나는 사실 유우시로 처음 위시 존재를 인식하고 찾아보다가 유우시를 통해서 다른 멤버들을 알아가서 그런지 저렇게 인지됐어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룹 자체가 사랑많아 같아서 다들 너무 예뻐보이고 좋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