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06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따로 살고있고  내가  강아지 임보하다가 보내서 너무 보고싶고 슬프지만 참고있다가 엄마한테 전화가 와서 엄마가 강아지는 잘 보내고 왔냐 영상 보니까 잘 살고있네 하니까 또 보고싶어서 울었단말야 

그랬더니 엄마가 난 강아지 싫어 넌 많이 울어 이래서 내가 엄마는 공감능력이 없냐하면서 따지니까 엄마가 아니 난 강아지가 싫은데 어떻게 공감이 되냐 그래서 너 많이 울으라고했잖아 이러면서 엄마랑 나랑 싸우고 지금 며칠째 전화 안하고있는데

내가 먼저 전화를 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오........... 이런 경우에 나는 보통 엄마가 먼저 전화할 때까지 기다리긴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잘못한 게 있으면 내가 먼저 하는데 아닐 때는 ㄴ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마는 내가 전화할때까지 먼저 전화할 사람이 아니여서,,,,아마 지금도 자기가 뭐가 문제인지도 모를테고 내가 안하면 영원히 안할걸,,,그래서 고민되는거야 그래서 내가 해야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데 본문만 봤을 때 그럴 것 같긴 함 솔직히 성격 차이인 듯싶기도 해서 ㅜㅋㅋㅋㅋㅋㅋ 쓰니가 신경 쓰이면 걍 어머니께 전화하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ㅠㅜㅠㅠ신경쓰이면 하는게 맞겠지....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오래 끌고 가면 쓰니만 스트레스임 걍 전화해서 그때 엄마한테 예민하게 굴어서 죄송하다 곰곰이 생각해 보니까 마음이 아파서 전화했다 하면서 풀어 아직 서운한 게 있더라도 막상 전화하고 나면 기분은 편해질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인적으로 엄마가 잘못한건지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보통 그래도 먼저 숙이고 들어가라고 하는 편인데 저정도면 안 하는 게 나을듯 쓰니 강아지에 대해서 감정 정리되면 그때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원래는 내가 딱히 질못한 거 아니면 안하는데 요즘은 그냥 나도 엄마가 변하지 않을 거 아니까 내가 먼저 손내미는 편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뭐 쓰니가 크게 잘못한 것도 아니고 진짜 성격 차이 때문에 그런 거 같으니까 먼저 연락하냐 마냐는 결국 쓰니 맘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엄마랑 기싸움해서 뭐하냐... 사람 인생 부모님이나 나나 언제 죽을지도 모르는데 할 수 있을 때 잘하자. 진짜 상처 심하게 주고 누가봐도 손절할 사안 아니면 좀 져드리고 살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라면 먼저 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먼저 해~ 어머니도 쓰니도 둘다 잘못은 없어보여 사람마다 다른거니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에 민경 편집자 좋아하는 사람들이 훨씬더많음
19:24 l 조회 1
회 못먹는데 해산물 먹방만 찾아보는 사람 심리는 뭘까
19:24 l 조회 3
조회수 사는걸 어떻게 알아?
19:24 l 조회 1
플레이브 월드컵 전반 후반 차이.......
19:24 l 조회 1
갑자기 직캠 조회수 중계하는 이유 알겠다
19:24 l 조회 8
요즘 강퇴 잘해줌 신고 ㄱㄱ
19:23 l 조회 6
텐퍼센트 << 여기 저가형 카페가 아니구나...1
19:23 l 조회 15
라이즈 뮤웨 오늘이야?1
19:23 l 조회 13
컴백준비할때 머리색 바꾸면 다 숨겨?2
19:23 l 조회 9
이번 월드컵 생각보다 화제성 높은거 같음(n)2
19:22 l 조회 11
ses 유진 아담한거 알았어?1
19:22 l 조회 8
장하오 누가봐도 예능멤아닌데ㅋㅋㅋㅋ2
19:22 l 조회 56
너희들 하는 씨피랑 어울리는 노래 뭐라고생각해?
19:21 l 조회 7
하객룩 봐줘......................반바지......., 1
19:21 l 조회 44
엽떡은 많이 먹어봣는데 엽떡 로제는 안먹어봄 맛있엉?4
19:21 l 조회 22
조회수 인기 정치질하려고 사는거잖음ㅋㅋㅋ12
19:20 l 조회 83
아니 트위터 계정 만들자마자 계정 잠금처리되는건뭐야3
19:20 l 조회 14
지디 팝업 또 예쁘네
19:20 l 조회 14
나이때문에 오프 꺼려진다 글 쓰는건 오프가도 된다는글을 받고싶은거야 가지말란 글을 받고싶은거야?6
19:19 l 조회 25
근데 나는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 ㄹㅇ 현실감 씨게 다가왔음
19: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