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랑 그런 경기했으면 이해라도 해보겠다ㅋㅋㅋㅠ진짜 안뛴 선수들은 왜 그랬는지 궁금함뭐 간절 투지 어쩌고하는데 아니 안간절한것도 말이 안되고홍명보가 움직이면 경기에서 뺀다고 했나ㅋㅋㅋㅋ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