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_enter/99941108?category=2
"아니? 그걸로는 탈덕하는게 말이안되지"
댓글 달리는것도 감수 했음 좋겠음.
예를들어 자기가 새치 한가닥때문에 탈덕한다 치자
그럼 그냥 탈덕하면 되는거지
"새치때문에 탈덕할수 있어?" 질문했을때
"아니? 왜 겨우 새치가지고 탈덕해? 너 너무 나쁘다"
이런 댓글 받을맘 없잖아.
그러면서 왜 저런 질문을 하는거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