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누구누구 팬이 나대는꼴이 진심 역겨워 꼴도보기싫고 혐오증이 오는 중이고 병크돌 빠는 팬이면서 너무 나댐ㅠㅠ그래서 탈덕하고 싶어 질려서ㅠㅠ하..힘들다
진짜 누구누구 팬이 나대는꼴이 진심 역겨워 꼴도보기싫고 혐오증이 오는 중이고 병크돌 빠는 팬이면서 너무 나댐ㅠㅠ그래서 탈덕하고 싶어 질려서ㅠㅠ하..힘들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진짜 누구누구 팬이 나대는꼴이 진심 역겨워 꼴도보기싫고 혐오증이 오는 중이고 병크돌 빠는 팬이면서 너무 나댐ㅠㅠ그래서 탈덕하고 싶어 질려서ㅠㅠ하..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