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1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9
많이 힘들까ㅜㅜ 스탠딩은 처음인데
대표 사진
익인1
허리 끊어질거 같아 ㅠ 진통제 많이 챙겨가고 다음날 푹쉬면 뛸수는 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양 많으면 절대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쉽지 않은데..... 나 같은 경우엔 생리양 많은데 서 있으면 거기 빠질거같고 계속 피랑 굴나옴..... 앉아있으면 좀 ㄱㅊ은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탐폰 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티형 입고 진경제랑 진통제 챙겨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통제 챙겨가
생리통 심하면 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입는생리대 입고 속바지 두겹 입고 락밴드 스탠딩 갔었음 근데 겨울이라 그나마 ㄱㅊ았는데 여름이면 냄새 괜찮을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장실 오래 못가서 힘들었는데 (생리대찝찝)
그래도 개만족했었음 ㅠㅠ 가까이봐서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탐폰 ㄱ 나 생리 2-3일차 스탠딩 여러번 가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추 여름이라 더 찝찝할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ㄴㄴ 계속 굴낳는느낌나서 중간중간에 기분 팍 구려짐… 비추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름이라서 개비추 스탠딩 대기부터 계속 줄 서 있고 하면 3-4시간은 화장실 못감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ㅅㅋㅈ면 재작년콘 스탠딩 후기 함 찾아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름 스탠딩 개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름이면 너무 찝찝할 거 같은데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비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리대를 갈 수가 없어...
나 갔었는데 사첵까지 했었거든? 사첵 끝나자마지 화장실 갔는데 줄 길어서 진짜 촉박하게 본 공연 줄 섯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굳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2일차가 절정이라 절대ㄴ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는 생리대 입고 가서 진통제 먹고 생리통 덜 심한 상태로 번호 버리면 가능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돼ㅐㅐㅐ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탐폰이라 찝찝한 거는 없었는데 대신 허리가 빠게질거같은 고통을 느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피임약 먹고 미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팬티형 입고 키친타올 가랑이에 끼고 갔음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 오버나이트 팬티 낮에 활동용? 그거 착용해서 그나마 ㄱㅊ앗어 근데 여름이라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생리 중은 아니고 하루 이틀 전에 스탠딩 갔는데 진짜 허리 아파 죽는 줄 옆 펜스에 기대어 있으니까 경호? 분들이 아프시냐고 물어볼 정도로 힘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려면 팬티형 입고 가랑이 통풍 잘되는옷 입고 가야할덧...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람마다 다를거라 평소 생각해봐 난 첫째날 빼곤 몸상태 괜찮아서 오히려 둘째날이면 갈 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난 둘째날 양이 제일 많아서 그런가 못갈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차라리 죽여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미팬 야외지?
22:19 l 조회 1
길거리에 바퀴벌레가 막 걸어다니노
22:19 l 조회 1
브이틱 청려 오빠랑 사귀고 싶다...
22:19 l 조회 1
코르티스 유튜브 팬계정중 이 계정 편집 약빨았다 진짜
22:19 l 조회 1
오시온 누나 진짜 나 귀여워? 충격적..
22:19 l 조회 1
과한 스킨십 한쪽 멤은 진심으로 싫어하는거 같은데
22:19 l 조회 6
건호 ㄹㅇ 개느좋 존잘이다ㅜㅜㅜ
22:19 l 조회 4
근데 일본 진짜 월드컵 4강 갈것같던데
22:18 l 조회 10
걍 지금 슴티알 한줌국내팬+다수중녀들 쎄함 버튼 눌린게
22:18 l 조회 24
콩팜 진짜 힐링이다
22:18 l 조회 6
노르웨이 프랑스 볼 수 있을까ㅜㅜ1
22:18 l 조회 5
아 나 트위터 정지되나봐
22:18 l 조회 21
옌스 32강 탈락하고 언론에서 비난하고 이럼 정털려서
22:17 l 조회 27
빵 진짜 먹고 싶다
22:17 l 조회 8
연애프로 좋아하는 익들 있어?1
22:17 l 조회 10
98 남돌들도 빠르면 내년 하반기부터 군입대지?5
22:16 l 조회 37
슴티알 송하 한비 진짜 어떡할건데..ㅋㅋ4
22:15 l 조회 159
저럴거면 왜 연장 한거임1
22:15 l 조회 80
슴티알 03년생있지 않나5
22:15 l 조회 115
홍명보 이거 언제 영상임.....?ㄷ2
22:1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