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 현실이 너무 시궁창이라 풀때가 없어서 커뮤에서 아이돌이나 까고 있음
1. 현실이 너무 시궁창이라 풀때가 없어서 커뮤에서 아이돌이나 까고 있음
2.덕질이 너무 노잼이라 여기저기 시비털고다님
3.남편부인아들딸엄마아빠등등 가족들이 뭐든 만족을 안시켜줘서 아이돌이나 까면서 자존감 충족
4.깜빵가는게 소원이라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 현실이 너무 시궁창이라 풀때가 없어서 커뮤에서 아이돌이나 까고 있음 2.덕질이 너무 노잼이라 여기저기 시비털고다님 3.남편부인아들딸엄마아빠등등 가족들이 뭐든 만족을 안시켜줘서 아이돌이나 까면서 자존감 충족 4.깜빵가는게 소원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