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아마 비기기만 해도 이길걸 32강은 올라가는데 그 이후가 문제임이랬는데 진짜 이렇게 개처참하게 말아먹은줄은 몰랐음괜히 해외에서도 32강 꿀조편성을 노린 고의 패배 요하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