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축구 입덕인데 별 개난리를 다 겪고 어쨌든 월컵왔으니 응원만 했는데 16강은 어려워도 대진도 좋고해서 대승까진 아니더라고 남아공한테 질줄은 걍 생각도 안했음ㅋㅋ
감독이 아무리 홍이라도 진출 확정도 아닌 경기 선발에
흥민이에 재성이까지 뺄 줄 누가 생각이나 했겠냐고...;
그것도 월드컵에서... 진짜 개빡쳐서 눈물남
|
카타르 축구 입덕인데 별 개난리를 다 겪고 어쨌든 월컵왔으니 응원만 했는데 16강은 어려워도 대진도 좋고해서 대승까진 아니더라고 남아공한테 질줄은 걍 생각도 안했음ㅋㅋ 감독이 아무리 홍이라도 진출 확정도 아닌 경기 선발에 흥민이에 재성이까지 뺄 줄 누가 생각이나 했겠냐고...; 그것도 월드컵에서... 진짜 개빡쳐서 눈물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