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이 누구에게로 갔을 때 어떻게 해야되고
이런 전술을 하나도 준비 안 했으니까
어쩔 줄 몰라서 선수들이 필드에서 붕붕 뜬 거지
명백히 홍명보 잘못임 사퇴해라 제발
선수들이 안타깝다
누군가한텐 월드컵이 마지막일 수도 있고
또 누군가는 월드컵까지 오려고
수 많은 노력과 땀을 흘렸을텐데
당연히 잘하고 싶겠지 선수들은..
감독만 믿고 따라가는 선수들을
오히려 방패막이로 삼는 게 진짜 어이없다
|
공이 누구에게로 갔을 때 어떻게 해야되고 이런 전술을 하나도 준비 안 했으니까 어쩔 줄 몰라서 선수들이 필드에서 붕붕 뜬 거지 명백히 홍명보 잘못임 사퇴해라 제발 선수들이 안타깝다 누군가한텐 월드컵이 마지막일 수도 있고 또 누군가는 월드컵까지 오려고 수 많은 노력과 땀을 흘렸을텐데 당연히 잘하고 싶겠지 선수들은.. 감독만 믿고 따라가는 선수들을 오히려 방패막이로 삼는 게 진짜 어이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