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4살인데도 뭔가 묘하게 느껴지거든 물론 엄청 심하다 이런 건 아니긴 하지만 여튼 두자릿수 나이차이는 나로선 진짜 가늠이 안된다...
4살인데도 뭔가 묘하게 느껴지거든 물론 엄청 심하다 이런 건 아니긴 하지만 여튼 두자릿수 나이차이는 나로선 진짜 가늠이 안된다...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4살인데도 뭔가 묘하게 느껴지거든 물론 엄청 심하다 이런 건 아니긴 하지만 여튼 두자릿수 나이차이는 나로선 진짜 가늠이 안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