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48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나도 막 응원하는것까진 아니지만 걍 솔직히 다른 사람 얘기니까 알 바 아니긴 하잖음 남한테 피해주는 일도 아니고
대표 사진
익인1
징그러워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 20살차이면 자식뻘인데 징그럽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고 욕하는것도 좀… 속으로 생각하고 말면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모랑 5살 차이 나는 사람을 만나는게 정상이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상 비정상으로 나누기는 어렵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 이렇게 진지하게 얘기하려한건 아니었는데 의학적 법적으로는 비정상이 아니고 사회적으로는 객관적인 기준이 없으니까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회관습상이라는 게 있잖니 객관성을 따지는 것보다 그리고 왜 남자들은 어린여자들 만나는데 여자들은 안그럴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런 케이스를 보고 늙은 남자들이 환상을 가지게 되니까 문제인거임 정상 비정상 판단 못 하는 너도 비정상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많은 사람이랑 또래연애하듯이 자연스럽게 만나겠음? 솔직히 과정부터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다들 우려하는 정도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이럴거다 저럴거다 확신을 가지면서 얘기하니까 그러길 바라는건가 싶기도 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본능적인 드러움 거부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본능적으로 거부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가 연상이든 여자가 연상이든 너무 나이 심하게 차이나면 좀 신기하긴해 또래가 널렸는데 굳이 그렇게 차이나는 사람 만나는게? 물론 내기준임 쓰니기준도 있듯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신기해 근데 혼자 생각하는거랑 굳이 욕을 하는거랑은 다르잖아 후자인 경우는 왜 그러는건지 궁금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외국에서도 나이 많이 차이나면 뭐라고하던데 뭔가 우리나라만의 그런 인식은 아닌것 같고.. 그렇다고해서 당사자들한테 욕까지하는건 나도 이해가 안되긴해 속으로 음? 이러는건 어쩔 수 없다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금 너도 말얹고있잖아 본인은 말얹어도 되고 다른 사람들이 말얹는건 잘못된 행동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욕하는거랑 질문하는거랑 같니… 혐오표현은 표현의 자유가 아니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만 하면 혐오표현이랜다 부모랑 5살 차이나는 사람 만나는게 더 혐오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꼭 이렇게 안경 척 부심부리는 애들 넘쳐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너도 대단한 정의감으로 욕하는거 아니잖음 왜 그러냐는 말에 제대로 대답도 못하면서 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왜그러냐고 물어보는거 자체가 이상하잖아ㅋㅋㅋㅋ 18살 차이가 니눈엔 진짜 괜찮아 보이냐고 본인도 그 나이차 사람이랑 연애 결혼 못하겠다면서 이상하다는걸 모르겠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 엄마랑 5살차이나는 남자 만난다고
생각해봐...만날수 있다면 ㅇ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본인도 왜냐고 하는거 보니까
싫은거 아님?
뭘 비난하냐고 묻고있어...
같은 심정으로 다들 반응이 안좋은거지
비난까지는 ㅇㅂ긴 하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거의 자식뻘 나이차인데 이성으로 보이나..? 개인적으론 좀 이해안되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린사람한테 욕구를 느낀다는게 거부감 들어서인거지.. 욕이랑 비판은 다른거 알지? 비판하지않으면 그 행동이 잘못됨을 모르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린 사람을 보고 가능을 느낀게 역겨움 자기 나이 생각도 안하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성인끼리 만나겠다는건데 무슨 감정이 든다는게 신기함 여자쪽에도 무례하단 생각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저런 유명인이 기사나는 건 남한테 피해 없다고 말하기도 그럼 실제로 저런 기사나 영화드라마에서 다뤄지고 나고 나면 정신나간 아저씨들이 막 알바생이라든가 어린 여자들한테 들이대는 사례 늘엇다 이런 경우도 많앗잖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리적인 혐오감도 있고 저런 거 나오면서 주제파악 못 하는 아저씨들이 젊은 애들한테 혹시 나도? 하면서 찔러보는 케이스가 생기는 게 더 극혐 뭐 그렇다고 대놓고 욕하진 않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실제로 원치 않는데도 그런 위협에 시달리니까... 40대 남자들이 20대 여자한테 치근덕거리기도 하고 그게 20대 여자한텐 대부분은 위협적인 일이지 당장 쓰니도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사람한테 대시 받으면 불쾌하고 무섭지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이차 나는 커플보고 그런가보다 할 수는 있음 근데 유명인이 저러면 꼭 메타인지 안되는 늙다리들이 자기도 18살 연하한테 고백하면 받아줄 줄 아는 헛된 망상에 빠지니까 문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져도 32강 올라가는데 개열심히한다
12:24 l 조회 2
?우리 32강 거의 확정임??
12:24 l 조회 5
OnAir 이집트... 좀 의외네
12:23 l 조회 38
OnAir 야 이집트!! 너네 이기면 32강에서 우리나라 만난다
12:23 l 조회 26
OnAir 우리나라에 지코있네
12:23 l 조회 16
OnAir 수비는 이란이 더 잘하는듯
12:23 l 조회 13
OnAir 치열하다..
12:23 l 조회 5
OnAir 아 근데 이란 9번선수 왜케 잘생김2
12:22 l 조회 26
OnAir 져도 32강가는 이집트도 살라를 안빼는데3
12:22 l 조회 82
한국국대 경기 의지 없이 한거는 알고 있는데5
12:22 l 조회 47
OnAir 다른나라 어딜봐도 우리나라보단 잘함
12:22 l 조회 10
OnAir 근데 이란이 더 잘하는거같긴 함…2
12:22 l 조회 55
헤딩 미쳤다
12:22 l 조회 5
OnAir 궁금한게 심판이 동선에 걸리는 경우도 있나7
12:22 l 조회 27
OnAir 살라가 두골넣고 끝내
12:21 l 조회 15
락앤락에 김치 담아놨는데 김치 다 먹으면 김치국물 많이 남아도 다 버려?2
12:21 l 조회 14
OnAir 너네가 이겨야 우리랑 만난대ㅠㅠㅠㅠ
12:21 l 조회 21
OnAir 살라 유명한 선수인가?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7
12:21 l 조회 77
OnAir 살라 오늘 폼 좋은데1
12:21 l 조회 22
젭티랑 케베스중에 어디해설이 더 재밌어?2
12:2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