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5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
아득바득 올라가는것마냥 굳이 32강을 가야하냐고 하는건 잘모르겠슨 그냥 룰이 그런걸ㅋㅋㅋㅋㅋㅜ올라가면 그것또한 운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졌잘싸였으면 빌겠지만 저 꿀조에서 그게 아니니까 당연하지뭘 농어촌전형 최저 못맞춘거라는데 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면 그래도 좋기야하겠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상황이 답답하니까 하는 말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말하는지 알겟는데 아득바득은 맞습니다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집을 부리거나 애를 쓴적은 없는것같은데 걍 운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려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경척 진짜..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결론적으론 우리도 못했는데 다른 나라도 못하니까 우리도 올라가는거긴함ㅋㅋ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그건 운이 맞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밑댓으로 답변이 될듯 월드컵을 마무리하는경기가 남아공전인게 더 싫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들 난 열심히 뛴 선수들이 눈에 밟힘 그선수들 그냥 돌아오는게 너무 아까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32강 위로는 바라지도 않음 걍 적어도 그 남아공전 그건 진짜 아니야 그니까 뭐라도 한경기라도 좀 졌잘싸 봤으면 하는 마음이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나도 32강 가서 이길거라는 기대?사실 없음ㅋㅋㅋ근데 대패하더라도 남아공때 열심히 뛰었던 일부선수들 한번 더 뛰는거 다른선수들도 이번엔 최선을 다하는거 보고싶음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누가 1위 했어도 안 이상했을거 같어1
16:47 l 조회 37
나중에 라이즈 보넥도 컴백 성적 정리할건데20
16:46 l 조회 108
지오디 육아일기짤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2
16:46 l 조회 29
5세대 그냥 신기하다6
16:45 l 조회 133
아니 넷플 보는데 해남이인가 이진우? 얘 왤케 잘생김3
16:45 l 조회 21
용산역에서 1시간만에 체조 택시 vs 지하철3
16:45 l 조회 15
이보영 대표작은 너목들일까 내딸서영이일까?
16:45 l 조회 10
근데 어차피 망...한 거 니들 원하는 대로 해봐라 하면 안 되나
16:44 l 조회 48
쫄본데 백룸 혼영 개에바일까?4
16:44 l 조회 20
남아공:위협적인선수-쏜 조심해야할선수-규성2
16:44 l 조회 67
라이즈 컴백 시기가 아쉽다3
16:44 l 조회 97
왜 장기하랑 디카프리오 하관이 비슷해보이지
16:44 l 조회 8
Vr메가박스 콘서트 가본사람 있어??
16:43 l 조회 7
근데 왜 맨날 혜인 해린만 목격담뜨지5
16:42 l 조회 136
디노 얼굴 ㄱㅆ상타치인데 트로트를 왜해야되냐고 플디야
16:42 l 조회 82
캣츠아이 마농 진짜 짜증난다3
16:42 l 조회 118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2
16:42 l 조회 180
뷔 고화질 너무이뻐3
16:41 l 조회 36
씨유 알바생인데 씨유에서 "대한민국 축구 응원할 준비 되셨나요~?"1
16:41 l 조회 91
와 페란토레스 왤케 분위기 있어졌나했더니2
16:4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