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ㄹㅇ 개처웃김
예전에 가나 vs 우루과이 경기때 수아레즈(우루과이)가 손써서 공 막아서 가나가 패널티킥 기회 주어짐
근데 가나가 패널티킥 실패하고 결국 최종 짐ㅠㅠ
그런데 수아레즈 미이 개뻔뻔하게 인터뷰에서 '난 사과할 생각 없는데?ㅋㅋ 내가 잘못한게 아니라 가나가 패널티킥 못 넣어서 진거임 ㅇㅇㅋㅋㅋ' 이래서 가나 사람들 개빡침
그러다 12년후 2022년 월드컵에서 조별예선에서 맞붙게 된 두 나라
당시 상황
우루과이: 한국보다 1점 더 넣어야 본선 진출
한국vs포르투갈 / 가나vs우루과이
이 경기가 동시에 맞붙는데 후자는 우루과이가 이기고 있었음
그래서 ㅇㅋㅇㅋ 우루과이 진출 확정 ㅇㅋ?
이러고 있었는데 경기종료 8분전에 옆동네 경기에서 한국이 골 추가로 넣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루과이 1골 빨리 더 넣어야 진출 가능
그래서 가나 선수들 '우리만 죽을수없지!!' 모드로 미친 수비해서 골 못 넣게하고 결극 둘이 나란히 탈락ㅋㅋㅋ
이때 수아레즈 마지막 월드컵이라 울었음...

인스티즈앱
40도 이상 폭염이 덮친 프랑스 근황.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