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기간 지나서 18일에 문의하니 실수로 대화창 삭제해서 누락됐다고함 미안하다고 배송비 안받고 보내준다고 했는데 또 잠수길래 또 물어보니 22일 안에 보내고 연락준다고 함 근데 오늘까지 연락없음
인증 해준거 보면 사기는 아닌가 같은데 아니 지가 실수로 누락했으면 빨리 보내줘야지 문의하고 또 일주일 넘게 기다리게 하는건 뭐냐고 다시는 분철 안탄다 내가 하고 말지 하....
|
배송 기간 지나서 18일에 문의하니 실수로 대화창 삭제해서 누락됐다고함 미안하다고 배송비 안받고 보내준다고 했는데 또 잠수길래 또 물어보니 22일 안에 보내고 연락준다고 함 근데 오늘까지 연락없음 인증 해준거 보면 사기는 아닌가 같은데 아니 지가 실수로 누락했으면 빨리 보내줘야지 문의하고 또 일주일 넘게 기다리게 하는건 뭐냐고 다시는 분철 안탄다 내가 하고 말지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