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가 1위돼서 이집트도 1위노리려면 골 더 넣어야돼 1위가 경기장이나 상대나 더 나아서,, 근데 이란이 무캘생각임 근데 잘해서 그게 효과가 있어,,,
그치만 아직 30분? 남았는데 내려서면 내려선팀이 위험하니까 이집트 골넣어라,,
|
벨기에가 1위돼서 이집트도 1위노리려면 골 더 넣어야돼 1위가 경기장이나 상대나 더 나아서,, 근데 이란이 무캘생각임 근데 잘해서 그게 효과가 있어,,, 그치만 아직 30분? 남았는데 내려서면 내려선팀이 위험하니까 이집트 골넣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