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4

[잡담] 벤투랑 재계약 안 한 이유 | 인스티즈

축협 몽 잘알이라서

(축협이 1+3계약 제시한 거 아는데 16강 진출한 감독한테 저런 계약 들이민다? 이건 무시하는 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벤버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걸 알면서도 우리랑 또 가고싶어했는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1+3 계약은 뭐 말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계약하고 아시안컵 잘하면 3년 추가계약 뭐 이런거였던 것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년 계약이고 그때가서 연장할지 말지 정하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ㅏ 고마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개부러워하고
18:26 l 조회 1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1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
18:26 l 조회 7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4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1
18:26 l 조회 6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17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
18:25 l 조회 1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12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6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
18:25 l 조회 7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67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8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2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22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2
18:24 l 조회 12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7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5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26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23
그래서 우리 32강 가??2
18:2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