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3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9

옛날에 어떤 남돌이 자기 팬이 8살차이나는 남자연상 연애 하니까 완전 표정 ???......... 이러고 엄청 심각하게 갸웃거리던데

8살차이도 많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많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예인들은 그런 사람들 많다지만 현실에서는 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넘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많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상이 20살일 때 연하는 12살임 초딩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5살 차이나는 혈육이랑도 세대차이 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10안짝이면 괜찮은거아닌가... 난 그때 처음알았음 저게 갸웃거릴 나이차구나 싶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부모님 9살 차이나는데 솔직히ㅇㅇ
엄마가 결혼초에 사람들이 이상하게 쳐다봤다고 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세대차이 많이 느낀다고 나보고 또래랑 만나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사실 울부모님도 9살 차 나시고 내주변에도 그정도 차이 나는 커플 있는데 그냥 넘나 잘 지내고 걍 행복하게 잘 살고 그래서 10안쪽이 많이난다고는 생각은 못해봤는데 나도 나이차이나는연애해봤는데 잘 맞았으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그정도도 짱많이난다고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짱많이나는정도야?...........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22살이라 말도안되는것같은데... 내기준 남자가 30이라는거잖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이면 28이잖아 당연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당연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등학교에서 우유급식 먹을때 한쪽은 대학에서 술마심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아는데 성인이면 머......그럴수있지않나 싶어서 그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당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당연한 거 아닌가... 8살이면 많이 나는 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많지 손절한 친구 6살 차이인데도 주변에서 나이차이 난다 그러고 살아보니 세대차이도 있다 그랬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2살 70살 이런 거 아니면 20살이랑 28살 이런 거면 많이 차이나는 거지 자기 나이 반절정도 차이나는 건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많지 엄청 많이 난다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댓만 봐도 알겠지만 현실에서도 보통은 많이 난다고 생각하는 나이차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 5살6살고 세대차이나는 판국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0살에 만나도 상대가 38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울 엄빠 8살 차이인데 내가 봐도 세대 차이 느껴짐.. 세대 차이 그런 걸로 안 맞다고 자주 싸우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살 대학생이 서른살 만난다하면 모든 대학 지인들이 ??? 할 걸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많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많이나지 난 5살부턴 많이난다 생각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 내일 막방인거 안믿긴다.........
18:29 l 조회 4
커피에 디저트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2
18:28 l 조회 6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10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12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2
18:27 l 조회 30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3
18:27 l 조회 58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11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3
18:27 l 조회 37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2
18:26 l 조회 27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1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2
18:26 l 조회 37
우리판은 거의 아무도 스밍얘기안함
18:26 l 조회 34
좋은 노래 내오면 될거아냐 왜 팬탓을 함5
18:26 l 조회 59
이강인 히위고 언제 뜰가 ㄷㄱㄷㄱㄷㄱ
18:26 l 조회 5
헐 전기차 타면 멀미하는 거 맞아???4
18:26 l 조회 37
오 도훈 데뷔후 첨 탈색이래
18:25 l 조회 42
근데 스밍하라고 승질내는사람들 보면 신기하긴해6
18:25 l 조회 46
나 팬미팅 왔는데 옆자리 사람 계속 키캡두들겨2
18:25 l 조회 24
빅뱅콘 끝나고 대화역에서 탈 생각 안하는게 낫겠지
18:25 l 조회 10
다음 빙고 경기는 언제야1
18:25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