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83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8

[잡담]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 | 인스티즈

[잡담] 지민 렌즈 저거 왜 저런거야? | 인스티즈


렌즈 안껴서 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축고정?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가 문제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쪽만 훌라 잘생기더라고 전부터 그랬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훌라가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렌즈가 홍채에 덜 밀착돼서 옆으로 밀리는 현상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ㄱㅁㄱㅁㄱㅁ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ㅁㄱ임? 궁금해서 올린건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ㄹㅇ 나도 궁금했음 지민 말고도 연옌들 가끔 저렇길래.. 이게 왜 ㅁㄱ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같은쪽만 왜 저렇게 돌아가는거임? 근데 연옌들 렌즈끼는 사람들 많은데 저런 경우 거의 못 봤거든? 신기함 나도 진짜 궁금함 아는 사람 없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러네 오른쪽눈만 훌라생기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건 그냥 눈구조 때문에 그러는 건가? 훌라 잘 생기는 사람이 따로 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렌즈 베이스커브가 안맞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베이스커브 검색해보니 렌즈도 각막측정 해서 자기 눈동자에 맞는걸 써야되는구나 처음 안사실 덕분에 궁금증 풀렸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구 곡률때문인듯 한쪽만 흘러내리거나 약간 돌아가는 경우가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눈에 안맞는 렌즈끼면 저래 나도 한 쪽만 저래서 그 브랜드 렌즈 아애 못 껴
나한테 맞는거 하나씩 껴보면서 찾아야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나도 궁금했는데 댓글보고 알아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3나도 투명렌즈밖에 안껴서 몰랐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훌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가끔 훌라생겨서 불편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렌즈 오래 껴서 안구건조증 심한데 나도 훌라 생김 ㅜㅜ 눈 뻑뻑한 날은 더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건조증 심한 한쪽만 훌라생김 계속 눈물나서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눈 각막 곡률 약간 짝짝이라 나도 한쪽만 훌라 생겨서 걍 투명만 씀 투명만 써도 한쪽이 더 불편하긴 한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식하고 렌즈 안낀지 오래돼서 잊고 있다가 오랜만에 들어본다 훌라 낀 사람도 렌즈 들떠있는 느낌 개불편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축고정은 저게 덜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나도 한번씩 저래서 이유 궁금했는데 덕분에 알고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호....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윤가이 어머니가 장기하랑 5살차이래…
18:30 l 조회 1
마케페 중간 퇴장 돼?
18:30 l 조회 4
손동표 차웅기 송형준 한지훈 같은
18:30 l 조회 5
근데 효리수 컨셉인줄 모르고 ㅈㅉ 노래 못하는줄 아는 사람들 잇단데
18:30 l 조회 6
솔직히 인티가입해서 들어올 정도면 노동하는 층인데
18:29 l 조회 20
지금 스밍강요플 정병들 빌드업같은데3
18:29 l 조회 23
보이미츠걸 중독성미침
18:29 l 조회 4
날씨가 좀이상함
18:29 l 조회 10
옌스 팬인 사람있어??
18:29 l 조회 4
보넥도 내일 막방인거 안믿긴다.........1
18:29 l 조회 16
커피에 디저트를 시킬까 밥을 시킬까..5
18:28 l 조회 10
스텔라 냉떡볶이 먹어본사람
18:28 l 조회 12
혹시 체조 앞에 그 시위 아직도 함...?
18:27 l 조회 14
풍향중은 왜 목겸담이 업었담???2
18:27 l 조회 38
진지하게 왼쪽이 좋다고 올린건가…4
18:27 l 조회 75
덕질한다고 밥을 못 먹음
18:27 l 조회 11
그냥 돌이 좋은곡 들고와라......7
18:27 l 조회 51
아니 18살 차이 ㅋㅋㅋㅋㅋㅋㅋ 여친 엄마랑 5살 차이래..4
18:26 l 조회 31
도훈 빨머
18:26 l 조회 12
우리판은 스밍 툽 열심히해서 개좋음 솔직히 타판들이 개부러워하고4
18:26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