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음이 좀 식어서 유료 소통앱도 다음달부터 해지하려고 했는데
마음이 좀 식어서 유료 소통앱도 다음달부터 해지하려고 했는데
갑자기 위버스처럼 라이브 영상 할 수 있는게 생겼어 (원래 없었음)
그냥 끊을까 아님 좀 라이브 보고 결정할까
물론 끊는 날까지(내달 초) 라이브 한다는 보장은 없음
궁금하긴 한데 라이브 보면 마음이 돌아오려나
(돈 문제가 아니라 마음 식었는데 또 완전히 식은것은 아니고
정신적으로 피로해서.. 지금 이럴까 저럴까 고민하는 것처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