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
내본진 멤버두명떡밥올라와서 큰방에 글올라올때 하나는 그냥 두고 하나는 다른댓 달리기전에 두명칭찬하는 댓 달아봤는데
그냥 둔 글에는 자기최애만 앓는댓글이 하나 달리니까 어느순간 그댓 밑으로 경쟁하듯 각자 최애만 앓으면서 기싸움 중이고
내가 댓글 단 글에는 그런 거 없음
개인팬이니까 자기최애만 앓는 거 나쁜 건 아닌데 그래도 그 댓글 하나가 안 좋은 영향을 주는 건 맞는 것 같음
그냥 좋다고 생각하고 댓글 안 달고 넘길 글에도 저런 쓸데없는 기싸움을 하게 만들잖아
결론적으로 개인팬들도 저런 상황은 피곤할테니 아무리 자기 최애만 보듬고싶더라도 그냥 둘 다 잘한다고 훈훈하게 댓 다는 게 좋다고 판단됨
대표 사진
익인1
신기하구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 흐름이 정말 중요한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솔직히 두명, 세명 칭찬 글에 ㅋㅋ 한명만 콕집어서 쓰거나 한명만 쏙 빼고 댓글 쓰는거 늘 웃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걸 또 대놓고 지적하기에도 애매하긴해 ㅋㅋㅋㅋㅋㅋ 그사람 자유니까 근데 문제는 그게선행되는 타인의 행동에 영향을 생각보다 많이 받고 도미노처럼 생기는 특성이 있다는 거잖아 그니까 애초에 조심하는 게 맞는 것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갠팬도 있지만 이간질인 경우도 있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무시 못 하긴 하지 근데 그런 하급 이간질에 넘어가는 팬들이 꽤나 많고 같은 행동을 반복해서 문제임 익3 처럼 만약에 저런 눈치뒤진 댓글이 하나 달리더라도 이간질이구나 하고 넘기는 자세도 필요할듯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이 황민현 하현상 최현욱 수빈 연준 이준혁 서인국 팔로했는데
22:31 l 조회 1
소녀시대 팬덤 지분 아직도 태연이 제일 커?
22:31 l 조회 1
진기주는 무슨 상이야?
22:31 l 조회 1
시원한 여름 최고 좋은건 모기 없는거임
22:31 l 조회 1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22:30 l 조회 13
별것도 아닌 거에 불편해지면1
22:30 l 조회 22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2
22:29 l 조회 16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1
22:29 l 조회 15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3
22:29 l 조회 66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8
22:28 l 조회 117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7
22:28 l 조회 92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28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69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9
22:27 l 조회 6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3
22:27 l 조회 47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2
22:26 l 조회 51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21
성찬 은석 원빈7
22:26 l 조회 82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60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