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랑 사고회로가 다른거 같음... 정상적인 사고를 하면 주어가 없어도 다른 사람의 얼굴을 평가하고 욕하는거 자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커뮤를 너무 많이 하다보니까 도덕적 잣대 자체가 달라져버린걸까
나랑 사고회로가 다른거 같음... 정상적인 사고를 하면 주어가 없어도 다른 사람의 얼굴을 평가하고 욕하는거 자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커뮤를 너무 많이 하다보니까 도덕적 잣대 자체가 달라져버린걸까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랑 사고회로가 다른거 같음... 정상적인 사고를 하면 주어가 없어도 다른 사람의 얼굴을 평가하고 욕하는거 자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커뮤를 너무 많이 하다보니까 도덕적 잣대 자체가 달라져버린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