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2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나랑 사고회로가 다른거 같음... 정상적인 사고를 하면 주어가 없어도 다른 사람의 얼굴을 평가하고 욕하는거 자체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음...? 커뮤를 너무 많이 하다보니까 도덕적 잣대 자체가 달라져버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말 하는 애들 커뮤에 ㄹㅇ 찌든것같음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ㅋㅋㅋㅋㅋㅋ 사고회로가 신기함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자
얼평 몸평 자체가 불편한데 그런거모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뇌가 어디 망가진거 아닐까 걱정됨 커뮤에 너무 절여져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커뮤에서만 살아서 그런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몽총해서 이분법적인 사고만함 ㅆ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음침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너무너무너무 1차원적임
아니 이상하게 느끼는 게 원래 정상이라니까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걍 커뮤에 절여져서 뭐가 안 좋은건지도 모르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걍 까플에 절여졌나 그냥 저런말 현실에서 누가 한다고 생각하면 진심 멀어지고 싶은데 진짜 저런게 괜찮다고?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좋아..........
2:11 l 조회 1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4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8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23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5
2:10 l 조회 13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2
2:09 l 조회 26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
2:09 l 조회 9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1
2:08 l 조회 20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
2:07 l 조회 34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28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52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8
2:07 l 조회 46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39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75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0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0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39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2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