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갈때마다 죄송합니다 지나가겠습니다 이러고 호칭도 무조건 션생님이라고 하면서 다니고 말투가 걍 놀이공원앞에서 인사해주는 사람들 말투…?였음 친절하니까 기분도 좋고 도와달라고 하기도 편하더라ㅠㅠㅠㅠㅠㅠㅠ다니면 싸가지없는 알바들 많이 봐서 그런가 ㅠ
|
지나갈때마다 죄송합니다 지나가겠습니다 이러고 호칭도 무조건 션생님이라고 하면서 다니고 말투가 걍 놀이공원앞에서 인사해주는 사람들 말투…?였음 친절하니까 기분도 좋고 도와달라고 하기도 편하더라ㅠㅠㅠㅠㅠㅠㅠ다니면 싸가지없는 알바들 많이 봐서 그런가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