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얘들아... 적당히 하자 매일 똑같은애들이 플 만드는것같은데 ㅁㄱ도 좀 하고.. 그런 글 쓰는 애들은 좀 자아 좀 죽이고 잘생긴게 니얼굴도 아닌데 왜 억울해함
아니 얘들아... 적당히 하자 매일 똑같은애들이 플 만드는것같은데 ㅁㄱ도 좀 하고.. 그런 글 쓰는 애들은 좀 자아 좀 죽이고 잘생긴게 니얼굴도 아닌데 왜 억울해함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니 얘들아... 적당히 하자 매일 똑같은애들이 플 만드는것같은데 ㅁㄱ도 좀 하고.. 그런 글 쓰는 애들은 좀 자아 좀 죽이고 잘생긴게 니얼굴도 아닌데 왜 억울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