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속 자표되게 비슷한글 몇개나 있음ㅋㅋㅋㅋㅋㅋㅋ저정도로 누가 싫으면 도대체 무슨 덕질을하는거임? 저정도 정병발사하는거면 그냥 이미 정병도 된거 같고 이제 악개될 차례 같은데 그럼 본인만 불행한거 아님?ㅋㅋㅋㅋ
계속 자표되게 비슷한글 몇개나 있음ㅋㅋㅋㅋㅋㅋㅋ저정도로 누가 싫으면 도대체 무슨 덕질을하는거임? 저정도 정병발사하는거면 그냥 이미 정병도 된거 같고 이제 악개될 차례 같은데 그럼 본인만 불행한거 아님?ㅋㅋㅋㅋ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계속 자표되게 비슷한글 몇개나 있음ㅋㅋㅋㅋㅋㅋㅋ저정도로 누가 싫으면 도대체 무슨 덕질을하는거임? 저정도 정병발사하는거면 그냥 이미 정병도 된거 같고 이제 악개될 차례 같은데 그럼 본인만 불행한거 아님?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