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남돌 여자로 앓는거 원래 그렇다 마플 달리는거 원래 그렇다 요즘 다 그렇다 하는데 나는 이해안감 그래서 아이돌판 락세라 생각함 정상인들이 빠져서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쉴드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원래 그렇다는 말이 그게 맞단 소리가 아님 ㅠ 그런애들이 눈에 많이 띄는 구조가된거지 예전부터 여성화하는 사람은 늘 있었고 어디든 소수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엔 음지였고 이젠 양지에도 아무렇지 않게 올라와서 문제임 멤버 라방에도 국적불문하고 남돌에게 언니 이러는데 대중성을 원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소통하는 곳이 다양해지는게 문제긴하지 요즘은 유튭같은 곳도 많아서 근데 어차피 대중은 코어팬처럼 그런식으로 딥하게 보질 않아 너가말하는 대중성이 뭔진 모르지만 혹시 쉴드처럼 보일까봐 다시 말하는데 여성화 개싫어해 나도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엔 릴스 댓에 난리가 남 코어는 릴스 하나 올라오면 댓 안봐도 얼굴 보면 끝임 그게 좋은거고 대중은 릴스보고 본인이 느낀 감정과 댓들이랑 공감하고 거기에 본인이 즐거워야함 먹방이나 다른거 봐도 마찬가지임 근데 댓이 노답이면 릴스가 아무리 좋아도 선입견이 생기겠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합리화 ㄹㅈㄷ라고 생각함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좋아..........
2:11 l 조회 6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10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21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31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10
2:10 l 조회 22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3
2:09 l 조회 33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1
2:09 l 조회 9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1
2:08 l 조회 22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1
2:07 l 조회 36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34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73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9
2:07 l 조회 51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42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86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3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3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45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5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8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