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7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1인분도 못하는 수준일때

혹시라도 플이 있다면 그 이야기는 아냐 이제 들어와서 예전에 생각했던 거 쓴거라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무래도 노래다 보니 보이는 것보다 들리는 게 더 크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댄서가 아니고 가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노래가 보통 기준인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보단 노래를 더 중요하게 보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치 댄서도아니고 랩멤이든보컬멤이든 기본은해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당연하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기본도못하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반대로 노래잘해도 춤 기본 못하면 같은 소리 듣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춤 잘추고 노래 못하는 경우보단 훨씬 욕 안 들어먹음 엄청난 몸치인 경우 아니면 사실상 아예 욕 안 먹는다고 봐도 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돌도 가수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인분 못하면 그냥 댄서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 노래가 젤 중요해 아이돌은 원래부터 댄롤은 비주얼이었음 메보가 찐 실력롤이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당연하지 춤만 잘출거면 스맨파를 나가야지 가수를 왜함.. 아이돌의 본질은 가수인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넘나 당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춤은 대체가 되지만 노래는 실력이라
춤은 어느정도만 춰도 잘한다해줄 수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노래 너무못하면 ㅇㅇ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그래도 압도적으로 하나라도 잘하면 다 ㅇㅇ..하고 넘어가지 않나
그게 춤이든 노래든 얼굴이든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춤은 아니지 그럴거면 댄서를 해야지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쎄다 파트 적고 춤 파트 많이 주는 춤멤들 꽤 생각나는데
그 정도면 꽤 합리적인 거 아닌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노래가 기준이라고 생각하긴해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인분도 못하면 걍 아이돌하면 안되는 수준이지 뭐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당연하지 가수니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당연 아이돌도 가수야 노래가 1순위라고 생각함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통 노래를 더 보긴함 그리고 난 그게 맞다고 생각..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안... 좋아..........
2:11 l 조회 1
성현이 디올 백테에서 맘에 드는 신발 주머니에 넣으려고ㅋㅋㅋㅋ
2:11 l 조회 4
일본은 그새로운 엠넷일본서바도 엄청 좋아하더라1
2:10 l 조회 8
야 이거 좋다…/////
2:10 l 조회 23
뭔가 지금 파는 돌이 마지막이라는 생각 든 적 있어?5
2:10 l 조회 13
깊생안하는게 정신건강에ㅜ좋은듯2
2:09 l 조회 26
하 투어스 콘서트 너무 재밌었다
2:09 l 조회 9
정병글에 뭔 일일히 댓 달아주고 있어1
2:08 l 조회 20
본업이랑 팬들한테 잘한다면 연애를 어느정도까지 흐린눈 해줘?4
2:08 l 조회 36
아무리 케이팝이 정병판이긴해도
2:07 l 조회 34
근데 곧 개더워지는건 맞아?2
2:07 l 조회 28
아이돌들 셋로그 버블에 보내줄 때 4
2:07 l 조회 52
요즘 패션계에서 다시 미는 유행이 스키니진이라는데8
2:07 l 조회 46
와 큰방 정신병자들 보니까 이제는 내가 정신병자 된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2:06 l 조회 39
전에 독립영화 보러갔는데 관객석에 예쁜 사람들이 너무 많은 거야4
2:05 l 조회 75
단거랑 밀가루중에 뭐가 더 몸에 안좋아?8
2:05 l 조회 60
최애처럼 내 취향에 완벽한 돌이 언제 또 데뷔를 할까..4
2:05 l 조회 20
환연 지현 글 보고 생각났는데 연기 다시 하려나
2:04 l 조회 39
ㅇㄷㅇ 정병 한동안 안보였던거같은데4
2:04 l 조회 92
플디 신유도훈 어케했냐 ㄷㄷ < 이소리 자주 하니까 노래 만든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4 l 조회 3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