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8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남연갤인가 거기 통으로 고소하고 싶던데 통피면 될지모르겠네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법 제정된게 남녀 갈라치기랑 국적혐오였나? 심한수위+ 조건에 맞으면 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조건만 해당하나?? 팬들이 다 잡아갈 수 있겠다해서 범위가 더 넓은줄 알았는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자세히는 몰라 근데 갤은 집아이피쓰고 지속적으로 괴롭혀야 그나마 잡힐듯? 통합아이피면 힘들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다들 죽을듯이 설치고 다니는 구나 갤에서 자체적으로 통피 못쓰게하면 좋으련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디시 자체를 날려버릴 순 없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시개발?자가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모여야한다고 안폐쇄한다는 글 봄..먼 똥소린진 모르겟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이거 맞말인게 디시 폐쇄하면 거기 이미 찌든 애들이 온갖 커뮤로 다 퍼질텐데 걍 거기 두는게 나음 같은 이유로 일베도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 여기 엄청와 걍 거기서 루머생성하고 온갖커뮤 다 날조하러 옴 여러곳에 가입했나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알지 말투부터가 다른데ㅋㅋㅋ근데 폐쇄하면 더 날뛸거라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걔들이 거기만 있을리나 있나 걔들이 여기저기 다 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기서 플짜서 커뮤 돌잖아 여기도 ㄱ 플 엄청 많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것도 무조건 답은 아닌게 일베는 이미 온갖곳에 다 퍼졌음 일베 폐쇄도 안됐는데 그렇게 됐잖음 물론 사실상 망한거나 다름없긴하지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좋아하는 사람이 황민현 하현상 최현욱 수빈 연준 이준혁 서인국 팔로했는데
22:31 l 조회 1
소녀시대 팬덤 지분 아직도 태연이 제일 커?
22:31 l 조회 1
진기주는 무슨 상이야?
22:31 l 조회 1
시원한 여름 최고 좋은건 모기 없는거임
22:31 l 조회 1
저는 저를 버렸습니다
22:30 l 조회 13
별것도 아닌 거에 불편해지면1
22:30 l 조회 22
엑스 좋아요 보는 기능 왜 삭제시킴2
22:29 l 조회 16
사녹 양도받는 거 도박이지?1
22:29 l 조회 15
이거 보니까 아이돌들 이렇게 공연장 불 다 꺼져있을 때 이동할 때 진짜 위험하긴 하겠다..3
22:29 l 조회 66
정보/소식 "월드컵 성적 안좋으면 현 대표팀 스캔들 터질거 많다."8
22:28 l 조회 117
맨날 머리채 잡혀나오는거 언제쯤 끝나나7
22:28 l 조회 92
하필 해찬이가 쟈니 역할이어서ㅋㅋㅋ
22:28 l 조회 28
요즘 태연 정말 왜이러셔..?2
22:27 l 조회 69
조합명 몇 번 보다가 생각한 건데 라이즈 정송박 되게 직관적이라 좋음9
22:27 l 조회 62
아니 지금 시간에 마라샹궈 먹어도 되는거야?13
22:27 l 조회 47
ㅍㅁ아오 싯팔 진짜 내 최애 패고싶으면 써방이라도 해라 2
22:26 l 조회 51
궁금한 게 브랫이 뭐 때문에 난리인 거야?
22:26 l 조회 21
성찬 은석 원빈7
22:26 l 조회 82
82메이저 에스엠이랑 관련 있어?3
22:26 l 조회 60
방탄 진 : 선배로서 자존심이 있지 너가 (마틴보다) 더 위에서 인사해야 될거 아니야1
22:2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