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 여름날씨라니까 뭔가 웃김... 내가 지난 30여년간 만난 6월의 대구 사람들 중에 올해의 대구 사람들이 제일 친절하고 화도 안내고 에어컨 안 켜도 그러려니들 하고 있거든...ㅋㅋㅋ— ㄷㄷ (@board00036) June 27, 2026